loading

고객케어센터 1670-0917 문의하기

운영시간 : 평일 9:00~18:00

직무소개

각 분야의 최선을 통해 신뢰의 ‘공간‘을 제공합니다.

  • 설치
    승강기 설치부터 관리까지의 업무를 책임집니다.

    설치는 영업 수주 이후 고객 인도, 서비스 인계 단계까지 승강기 설치 및 안전, 품질을 관리합니다.

  • 유지보수
    유지보수는 보수영업과 현장별 유지보수기사로 나뉩니다.

    승강기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고 고장 및 사고 발생을 방지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유지보수 및 고장수리를 대응합니다.

  • 환경안전
    현장에서 발생될 수 있는 각종 안전사고를 방지합니다.

    유해 및 위험요소에 대한 예방계획을 수립하고 매년 안전교육을 실시하여 현장 전 인력 누구나 안전지식과 안전관리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 영업
    영업은 크게 신규, 교체, SA, 보수영업으로 나뉩니다.

    주요 활동 대상은 건설사, 빌딩, 아파트 등이며, 견적, 입찰, 수주, 승인, 채권, 마진관리 등을 합니다.

  • 설계
    승강기 설계 및 모델/개별 인증 관련 업무를 진행합니다.

    개발설계는 CAR, 제어반, 부품 등 모델개발을 합니다.

    납선설계는 승강기 도면 및 표준화 설계, 구조개선 등의 업무를 수행합니다.

    계획설계는 승강기 시스템 및 사양 검토, 계산, 견적원가 모델 개발 및 표준화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 생산관리
    생산관리, 출하관리, 구매관리, 자재관리, 조달관리,
    품질관리, 생산기술의 여러 직무로 나뉩니다.

    생산관리는 생산계획 및 스케쥴 관리와 생산설비 검토, 재고관리, 공장 원가관리 등의 업무를 진행합니다.

    출하관리는 출하, 포장 계획수립, 물류업체 관리, 포장 설계 및 개선 등의 업무를 합니다.

    구매/조달관리는 신규 협력업체와의 거래선을 확보할 뿐만 아니라 생산성, 품질 등에 대한 기술지도 등의 업무를 합니다.

    자재관리는 구매단가 검토, 모델별 원가관리, 재고관리 등을 합니다.

    품질관리는 승강기 제조 및 설치에 수반되는 품질관리 업무(인증, 사내표준 관리)를 합니다.

  • 디자인
    디자인 업무는 크게 세가지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신규 디자인을 개발하고, 신소재 개발을 진행하는 디자인 개발

    현장 디자인 업무

    디자인 감리 및 DB 관리 업무

  • 경영지원
    경영지원에는 경영기획, 재무관리, HR, 총무업무가 있습니다.

    경영기획은 각 본부별 예산 및 투자 편성, 매출 및 원가분석, 손익분석 등의 업무를 합니다.

    재무관리는 재무, 세무, 자금, 외환 등의 업무로 나뉘며 회계결산, 재무보고, 세금납부 등이 있습니다.

    HR은 크게 HRM과 HRD로 나뉩니다.

    1. HRM은 인력 관리를 위한 평가, 교육, 제도기획, 임금, 보상, 노무 설계 등의 업무를 하고,
    2. HRD는 직급 및 조직별 인재개발, 조직문화 구축 등의 업무를 합니다.

    총무는 회사의 시설관리, 자산관리, 행사 기획 및 운영, 지원, 의전 업무 등을 합니다.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Close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23년 11월 2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