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치승강기 설치부터 관리까지의 업무를 책임집니다.
설치는 영업 수주 이후 고객 인도, 서비스 인계 단계까지 승강기 설치 및 안전, 품질을 관리합니다.
-
유지보수유지보수는 보수영업과 현장별 유지보수기사로 나뉩니다.
승강기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고 고장 및 사고 발생을 방지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유지보수 및 고장수리를 대응합니다.
-
환경안전현장에서 발생될 수 있는 각종 안전사고를 방지합니다.
유해 및 위험요소에 대한 예방계획을 수립하고 매년 안전교육을 실시하여 현장 전 인력 누구나 안전지식과 안전관리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
영업영업은 크게 신규, 교체, SA, 보수영업으로 나뉩니다.
주요 활동 대상은 건설사, 빌딩, 아파트 등이며, 견적, 입찰, 수주, 승인, 채권, 마진관리 등을 합니다.
-
설계승강기 설계 및 모델/개별 인증 관련 업무를 진행합니다.
개발설계는 CAR, 제어반, 부품 등 모델개발을 합니다.
납선설계는 승강기 도면 및 표준화 설계, 구조개선 등의 업무를 수행합니다.
계획설계는 승강기 시스템 및 사양 검토, 계산, 견적원가 모델 개발 및 표준화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
생산관리생산관리, 출하관리, 구매관리, 자재관리, 조달관리,
품질관리, 생산기술의 여러 직무로 나뉩니다.생산관리는 생산계획 및 스케쥴 관리와 생산설비 검토, 재고관리, 공장 원가관리 등의 업무를 진행합니다.
출하관리는 출하, 포장 계획수립, 물류업체 관리, 포장 설계 및 개선 등의 업무를 합니다.
구매/조달관리는 신규 협력업체와의 거래선을 확보할 뿐만 아니라 생산성, 품질 등에 대한 기술지도 등의 업무를 합니다.
자재관리는 구매단가 검토, 모델별 원가관리, 재고관리 등을 합니다.
품질관리는 승강기 제조 및 설치에 수반되는 품질관리 업무(인증, 사내표준 관리)를 합니다.
-
디자인디자인 업무는 크게 세가지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신규 디자인을 개발하고, 신소재 개발을 진행하는 디자인 개발
현장 디자인 업무
디자인 감리 및 DB 관리 업무
-
경영지원경영지원에는 경영기획, 재무관리, HR, 총무업무가 있습니다.
경영기획은 각 본부별 예산 및 투자 편성, 매출 및 원가분석, 손익분석 등의 업무를 합니다.
재무관리는 재무, 세무, 자금, 외환 등의 업무로 나뉘며 회계결산, 재무보고, 세금납부 등이 있습니다.
HR은 크게 HRM과 HRD로 나뉩니다.
- HRM은 인력 관리를 위한 평가, 교육, 제도기획, 임금, 보상, 노무 설계 등의 업무를 하고,
- HRD는 직급 및 조직별 인재개발, 조직문화 구축 등의 업무를 합니다.
총무는 회사의 시설관리, 자산관리, 행사 기획 및 운영, 지원, 의전 업무 등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