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고객케어센터 1670-0917 문의하기

운영시간 : 평일 9:00~18:00

GS 케어 플러스

고객의 유지·관리 경험을 한층 더 ’플러스‘ 하겠습니다.

고객 중심 서비스

고객 중심 서비스

마음을 두드립니다.

ISO 9001, 14001을 기반으로 한 전사적인
품질경영 시스템을 운영합니다. 엄격한 검사를 통한
순정 부품만을 사용하여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품질을 제공합니다.

Solution을 드립니다.

다양한 기종에 숙련된 엔지니어가 고장의
근본 원인을 파악하고 실시간 휴대폰 문자
서비스로 고장 처리 관련 정보를 공유합니다.

안심시켜 드립니다.

고객의 개인 서비스 전담 인력이
모든 문의 사항에 대하여 상세히 답변해 드리며
365일 24시간 비상대기 인력을 배치함으로써
긴급 고장 시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합니다.

  • 마음을 두드립니다.

    ISO 9001, 14001을 기반으로 한 전사적인 품질경영 시스템을 운영합니다. 엄격한 검사를 통한 순정 부품만을 사용하여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품질을 제공합니다.

  • Solution을 드립니다.

    다양한 기종에 숙련된 엔지니어가 고장의 근본 원인을 파악하고 실시간 휴대폰 문자 서비스로 고장 처리 관련 정보를 공유합니다.

  • 안심시켜 드립니다.

    고객의 개인 서비스 전담 인력이
    모든 문의 사항에 대하여 상세히 답변해 드리며 365일 24시간 비상대기 인력을 배치함으로써 긴급 고장 시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

  • 365일 24시간 신속하고 정확한 대응 서비스 30분 이내 최우선 AS요원 선정 신속한 고객 클레임 처리
  • 신속한 부품 조달 시스템 ISO 9001, 14001을 기본으로 품질경영시스템 운영 철저한 품질 관리로 부품 안전성 향상 및 보증 주요 예비 부품 2set 이상 사전 보유 수리 가능 부품은 수리품 교체 및 수리 진행으로 인한 아파트 비용 절감 효과
  • 주기 별 안전 점검 프로그램 승강기 사전 사고 예방을 위해 매월 정기점검 외, 년 1회 정밀 종합진단 실시 개정된 승강기 안전관리법에 따라 주요 안전 품목을 승강기 검사 기준에 적합한 인증 제품으로 보완·교체

종합유지관리 서비스

  • 수명 연장
    수명 연장

    철저한 예방 점검 및 적기 부품 교체로
    승강기의 수명을 연장시켜 드립니다.

  • 비용 절감
    비용 절감

    계약기간 동안 승강기 운행에 필요한 부품을
    비용 추가 없이 제공해 드립니다.

  • 품질 향상
    품질 향상

    체계적인 안전 관리로 최상의 상태를
    유지하여 드립니다.

수명 연장

철저한 예방 점검 및 적기 부품 교체로
승강기의 수명을 연장시켜 드립니다.

비용 절감

계약기간 동안 승강기 운행에 필요한 부품을
비용 추가 없이 제공해 드립니다.

품질 향상

체계적인 안전 관리로 최상의 상태를 유지하여 드립니다.

GM 유지관리 서비스

단순유지관리와 종합유지관리의 장점만으로 구성된 합리적인 서비스입니다.
GM 유지관리 서비스
항목 POG(단순유지관리) GM(POG+하자보증2년 연장) FM(종합유지관리)
종합유지관리 X X
일반점검
부품교환 유상 무상 무상
수리공사 유상 무상 무상
법정정기검사 고객 부담 고객 부담 GS엘리베이터 부담
계약기간 1~2년 4년 5년

모든 서비스센터&GS파트너사는 하나의
고객케어센터로 통합니다.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Close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23년 11월 2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