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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가능경영

GS엘리베이터는 'Sustainable Global Company'로의 도약을 위해 지속가능경영 목표를 설정하고 세부 실천 계획을 도출하여 추진하고 있습니다.

품질경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며, 항상 가까이에서 함께 합니다.
GS엘리베이터는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며, 항상 가까이에서 함께 한다”는 경영 이념을 중심으로 고객 가치 향상을 이루고자 합니다.

품질경영방침

GS엘리베이터는 고객 지향적인 마인드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품질 혁신을 추진하여 고객 가치를 극대화하고자 한다.

  • 품질, 가격, 납기 및 서비스의 전 부분에 있어 고객의 요구를 파악하여 고객 만족을 실현하도록 한다.

  • 지속적인 제품의 내구성 향상과 무결점 확보를 위해 최선을 다한다.

  • 새로운 제품의 개발로 지속적 품질 개선과 제품에 대한 품질 신뢰성 및 안정성을 확보하도록 한다.

GS엘리베이터의 전 임직원 및 파트너사들은 품질경영 방침을 항시 숙지하여 적극적이며 지속적인 개선 활동을 통해 우리가 추구하는 가치가 반드시 실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

품질 관리 체계

목표
  • GS엘리베이터의 기술 능력 및 생산 체계의 확립하고자 한다.
  • 모든 작업 내용의 표준화를 통해 불필요한 공정을 제거하여 불량 발생률을 5% 이하로 억제한다.
  • 기존 A/S 내용의 근원 분석을 통해 추후 A/S 발생률을 전년 대비 30% 이하로 감소시킨다.
1. ISO 9001

GS엘리베이터는 ISO 9001 요건을 바탕으로 구축된 시스템 경영체계를 기본으로, 효율적인 품질시스템을 수립, 유지,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또한, 각종 실패의 재발 방지는 물론 의욕적인 개선 활동의 참여를 통해 품질 문화의 정착 및 지속적인 개선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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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품질 관리 체계 (PDCA)
  • 01. 계획

    제조 공정의 시스템 파악 / 작업표준서의 작성 / 생산계획의 수립

  • 02. 실행

    원 · 부자재 청구 및 관리 / 제조 공정의 관리

  • 03. 측정 및 분석

    모니터링 및 측정 / 부적합품의 관리 / 데이터 분석

  • 04. 개선

    지속적 개선 / 시정조치 / 예방조치

품질 관리 체계, 계획 -> 실행 -> 측정 및 분석 -> 개선

사전 품질 점검

GS엘리베이터는 다양한 사전 품질 점검 활동으로 결과물의 품질을 최고의 퀄리티로 완성하기 위해 매뉴얼을 통한 공정 단계별 검사 및 완제품 검사 등 다양한 검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규정된 모든 활동이 만족스럽게 완료 및 승인된 후에 출고 절차를 진행하여 최고의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공정 검사
  • 완제품 검사
  • 외부 시험
  • 검사 결과 관리

사후 품질 관리

  • 지속적 개선

    지속적인 개선 체계를 수립함으로써 안전, 품질 생산성, 납기, 원가, 자원 등의 지속적인 개선 및 문제 발생 예방 활동을 시행하는 미래 지향적인 전략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 고객 커뮤니케이션 강화

    GS엘리베이터는 민원 접수 및 처리를 통해 고객의 불만을 빠르게 처리하고 있습니다. 제품 품질에 대한 고객 요구 사항을 지속적인 유지와 개선을 통해 신속하게 조치함으로써 고객 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 불만 내용은 소비자 안전보건을 위한 정책 수립과 관리를 통해 피드백하여 같은 문제가 재발하지 않도록 유의하고 있습니다.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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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일: 2023년 11월 21일